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편의점 신상 바둑젤리 알까기 놀이(미니스톱신상)

반응형

 

오늘은 #편의점신상 #편의점젤리 로 아이랑 재미있게
할수 있는 놀이를 포스팅 해 볼께요~
#미니스톱신상 젤리 입니다.
#바둑젤리 ~ 아직 아이가 어려서 바둑이나 오목은
두지 못해 재미있는 #알까기 를 해 보았어요.
예전에 제가 어렸을때 바둑 초콜릿 있었는데
아시는분 계시죠?ㅋ
추억 돋네요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바둑젤리
구입처 : 미니스톱 편의점
가 격 : 1,000원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검정알은 포도맛!
흰색알은 사과맛!
두봉지를 쏟은 양이네요~
알까기 하기 충분한 양 입니다.

 

바둑판은 젤리안에 들어있지 않아요^-^
제가 프린트 한거예요~

 

 

 

 

아빠와의 알까기 대결이 시작 됐어요.ㅎ
젤리라 잘 안튕겨져 나가요ㅎ
초콜릿이면 잘 튕겨질텐데요~
정말 즐거워하는 앵두~

시무룩한 표정은 실수로 알이
바둑판을 나가서 시무룩ㅜㅜ

게임을 하다가 아웃시킨 바둑알은 냠냠~~
게임도 하고~
맛있는 젤리도 먹고~
아이가 너무 좋아했답니다^-^

 

 

 

 

코로나로 집에만 있기 심심한데
바둑젤리를 이용해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놀이 어떠세요?
강추!

요즘 편의점에 핫한 신상이 많아서
자꾸만 편의점 쇼핑하는듯요ㅎㅎ

젤리맛은 엄~ 청 달긴한데
정말~ 맛있어요!!


앵두튜브도 꼭 구경세요^-^
앵두VS아빠

https://youtu.be/gFq0JXTunT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