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아내의맛 굴업도 캠핑 명소

반응형

아내의맛을 보다가 멋있는 장소가 나와서
포스팅 합니다~

인천 옹진군에 굴업도 라는 곳이네요.
진짜 깨끗해 보이네요ㅎ

굴업도 섬에는 주민이 17명 거주한대요.

세상에.....사슴?
사슴이 뛰어 다니네요ㅎ

촬영을 잘한것일까요?
정말 멋있는곳 일까요?
외국인줄요,?

홍현희 제이쓴 커플 텐트ㅎ
너무 작은감이 있네요ㅎㅎㅎ

 신랑이다 시청 하다가 코로나 종식돼고
따뜻해 지면 우리도 가자~~ 했더니
허어억~
배타고 3시간??ㅎㅎ
멀미가 심한 저는 가고싶어도 갈수가 없겠네요ㅎ

서쪽 제일 끝에 있는 섬이네요~

기회가 되면 기미테? 붙히고 가보고 싶네요.ㅋ
빨리 캠핑할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