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뽀로로달력/2019년캘린더/뽀로로캘린더/sk브로드밴드캘린더

반응형
2018년도 정말 몇 일 안남았네요~
30대 중반이 되니 시간이 빨리 가는것처럼 느껴지는건 왜 때문일까요??

시간이 야속하기만 하네요ㅜㅜ
또 한살을 먹는다는건 너무나도 슬픈일이지만곧 다가올 2019년도 맞을 준비도 해야겠죠??

요즘 여기저기서 달력 많이 들어오죠?
치킨,피자 시켜도 달력선물, 가구가전 구매해도 달력선물~
저는 신랑이 받아온 sk브로드밴드 뽀로로달력 입니다~

뽀로로답게 달력상자도 노랑노랑 하네요ㅋ

상자에서 꺼내보니 이런 디자인이네요~
포스트잇도 있고요~
뽀로로와 친구들이 생일파티하고 있네요ㅎ

귀여운 뽀로로 달력!!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겠어요~
저도 5살아들과 달력을 핑계삼아 숫자공부를
해야겠네요ㅋ

내년 2월은 구정연휴가 기네요~
       구정뒤로 이틀 휴가내고 여행가기                  딱좋으네요~

스티커 달력도 있네요~~
싱크대에 붙여놓고 써야겠어요ㅎ

마지막으로 뽀로로 스티커까지~
아이들이 좋아하겠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달력 소개였습니다.
이글을 읽는 모든분들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2019년도 아자!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