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관련/TIP (기타 자료)

새 아이폰 마이그레이션 migration 기능으로 쓰던 폰과 똑같이 만들기!

반응형

#핸드폰 을 바꾸시면... #주소록 부터... #사진 을 포함한 각종 데이터들을 옮겨야하고

쓰긴 편한 각종 설정들을 진행해야하죠? 저는 #아이폰7 에서 #아이폰11 로 바꾸었는데, #apple #애플 에서는

#IOS 12.4 버전 이후의 기기에서 #migration #마이그레이션 이라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ios 12.4

 

 

 

 

참 대단한 기능이 아닐 수 없습니다.

 

우선 새로산 기기를 부팅해봅니다.

 

요런 메세지가 뜨네요? 기존에 쓰던 폰을 옆에 둬야 한답니다.

오~ 양쪽 기계가 뭔가 #페어링 되는 느낌이에요! 새 기계에서 이전 기계의 비번을 요구합니다.

 

 

 

 

 

 

 

예상 시간 1시간...후덜덜

이번엔 새 기기의 암호를 입력하라네요.

 

와~ 기존 기기에도 화면이 바뀌었습니다. 기존 기기에서 계속을 누르세요~ 간단히 새 기기의 국가 설정을 하고 나면,

 

오~ 또 화면이 바뀝니다. 새 기기에는 동그란 모양이 뜨고, 예전 기기에는 코드를 인식할 수 있는 카메라가 켜지네요.

 

기존 기기로 새 기기의 코드를 읽으면 이제 끝~ 이제부턴 기다림의 시간입니다....전 3시간까지 가더라구요...

근데 기다리고 나니 와우~ 연락처며 사진이며...설치된 앱에, 각종 설정들까지 모두 기존 폰과 동일하게 세팅되었습니다!!

 

 

 

 

 

#ios 13 시대에...아이폰11 나온지 반년이 넘은 시기에...너무 늦은 #뒷북 이지만, 그래도 참고하실 분들이 있길...ㅎㅎ

 

 

 

 

2020/03/23 - [IT 관련/기타] - 아이폰은 쿠팡에서! 카드 할인받고 구매하세요!!

 

아이폰은 쿠팡에서! 카드 할인받고 구매하세요!!

매우매우 우울합니다ㅠㅠ 2020/02/17 - [일상/기타] - 아이폰 액정 자가수리...아무나 못해요!!ㅠㅠ 아이폰 액정 자가수리...아무나 못해요!!ㅠㅠ 핸드폰...많이들 떨어뜨리시죠?? 왜 손에 잘 있던 핸드폰은 자꾸..

hsnation.tistory.com

 

2020/03/25 - [IT 관련/TIP (기타 자료)] - 아이폰9 기다리다 쿠팡 초고속 로켓배송으로 아이폰 11 구입후기! 결과는 대만족!!

 

아이폰9 기다리다 쿠팡 초고속 로켓배송으로 아이폰 11 구입후기! 결과는 대만족!!

#캐안습 ... #눈물의포스팅 을 남겼었죠... #아이폰7 을 사용하며 #아이폰9 #아이폰se2 를 기다리던 중... 2020/03/23 - [IT 관련/기타] - 아이폰은 쿠팡에서! 카드 할인받고 구매하세요!! 아이폰은 쿠팡에서! 카..

hsnatio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