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덕소맛집/덕소장어맛집

반응형
덕소에있는 장어집을 다녀왔어요~
낙지도팔고 장어도 팔아요~

입구 수족관에 장어들이 어마어마하네요~

장어 특대49,000원을 주문하였습니다.
신선해 보입니다.

기본찬입니다.
셀프바가 따로있어 마음것 추가로
가져다드실수 있습니다.

장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는 낙지를
시켰어요~~

낙지볶음맛은
음~~ So~So

맛있게 구워졌죠?
저는 장어 먹을때마다 살짝 비린맛이
싫어서 잘안먹는데
여기는 안비리고 맛있어요~
34개월 아들도 잘먹더라고요~

이곳은 잔치국수가 셀프바에 있어서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답니다.

특대를 먹고 약간부족해서 특대보다 작은사이즈를 주문했어요~
이건 구워서 나오네요~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습니다.
가격도 아주아주 비싼편은 아니였구요~
서비스 잔치국수도 맛있었어요~
그런데 직원들 서비스는 별로예요.
서빙이나 계산하는 직원이나 친절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맛은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