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덕소맛집 모락식당/갈매기살맛집

반응형
덕소에 맛있는 고기집이 있었네요~
최근에 먹은 돼지고기중에 제일 맛있었네요~

평일저녁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매장사진은 다먹고 나오면서 찍은거라 마감시간이 다되어서 한적해보이네요~

모락식당 메뉴판이예요~
갈매기살과 꽃목살 1인분씩
주문했어요~

반찬들이 나왔네요~

파무침~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맛있지요♡

와사비 조금 백김치에 고기싸먹으면 굿이예요~

고추장아치인데 고기랑 너무 잘어울려서
여러번 리필해 먹었네요♡

무채김치~

버섯이예요~  새콤하게 양념해서
맛있어요~

달짝지근~  마카로니

숯도 깨끗하네요~

갈매기살과 꽃목살!
고기 상태가 좋아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구워주셔서
넘나 편했답니다~

예쁘게도 잘라주셨네요ㅋ

모든고기가 다 익었습니당~

사진을보니 또 먹고싶어요^-^
갈매기살은 씹는순간 육즙이 장난이 아니랍니다~

와사비 곁들여서 백김치에 싸먹어봐도
넘나 맛있어요~

고추장아치와 함께 먹어도 베리나이스♡

너무맛있어서 갈매기살 1인분
추가해서 먹었네요ㅎ
정말 반찬도 모두 깔끔하니 맛났고
고기는 단연쵝오~~
가족모임 모든모임에  적극추천합니다.
이번주에도 하루 고기먹으로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