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생활의달인 맛집)남양주 평내 짱떡볶이 줄서서 먹어본맛은?

반응형

 

오늘은 #남양주떡볶이맛집 포스팅을 해볼께요~

#평내짱떡볶이 #짱떡

#떡볶이맛집

최근에 #생활의달인떡볶이 맛집에 방송 나왔다고 해요.

방송타서 맛집이 된건 아니고 원래부터 맛집으로

유명한 가게인것 같습니다~

 

#장동건도 줄서서 먹는다고 하네요~

최근은 아니고 몇년전에요ㅋ

더보기

남양주 평내 짱떡볶이

평일 10:30~19:00

토요일 10:00~16:00

재료 소진 시 마감!

일요일 휴무

 

토요일 10시에 오픈한다길래 10시 전에 도착했음에도

줄서 있는거 보이시나요?

더 일찍 나왔어야 했네요ㅎ

 

 

 

근처에 주차 할곳도 없었어요ㅎ

도로가 주차장이 되었네요;;

 

 

 

 

주차를 힘들게 하고 줄을 서봅니다.

이정도 줄은 금방 사겠지 했는데...

줄서고 딱 1시간 기다린듯요ㅎ

이미 주차만으로도 몇분 잡아 먹었는데 ㅎ

대단한듯요~ㅎ

 

 

 

 

서울에서도 많이들 사러 오신다네요~

메뉴판 보실께요~

 

 

 

보이시나요?

떡볶이 가격??

2천원임돠~~

세상에~~

정말 저렴하죠?

 

 

 

 

매장안에는 테이블이 협소해요~

포장손님이 많더라고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침줄줄~~

빨리 먹고싶어~

아놔~ 어지럽럽럽

 

저희집은 #다산신도시 인데

같은 남양주라 멀지 않은곳에 있어요.

그럼에도 ?

집에서 9시 반쯤 나갔는데 집에 도착하니 12시쯤?

포장해온 음식 보시죠~~

튀김 3천원어치임돠~

 

 

 

매운 김말이예요~

그냥 김말이는 좀 느끼하잖아요~

#매운김말이는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니 맛있네요!

 

 

 

 

순대 1인분 2,500원

 

 

 

 

오늘의 주인공 떡볶이 2,000원

양보고 또 놀랐지요ㅎ

옛날 #시장떡볶이 비주얼이네요~

 

 

 

 

#국물떡볶이는 역시 수저로 떠먹어야 제맛!

 

 

 

 

소문대로 맛있었어요~

가격이 2,000원이란 사실도

놀라운데 양이 어마어마 해요.

2인분같은 1인분이네요.

맛도 최고! 가격도 최고! 양도 최고!

이런 혜자 스러운~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조만간 또 줄서서 포장 해올듯요~

 

#짱떡인스타에 휴무일도 따로 공지올라오니

참고들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