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블루보틀 역삼점 방문기!/분위기 좋은 커피숍/테헤란로129

반응형

블루보틀 역삼점( 3호점)

출처 입력

구정연휴 첫날 본가가는길~

 

본가 근처에 블루보틀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아침부터 방문했네요~

테헤란로129 강남N타워 G층에 위치해 있어요~

대로변에 있지만 간판이 없어서

모르고 그냥 지나칠수 있어요ㅎ

 

건물이 커서 주차장도 넓어 주차하기 편하니 참고하셔요~

 

주문하시며 주차 얘기하면 무료 처리해줍니다

 

유리한쪽에 블루보틀의 상징 보틀그림이

똭~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명절 첫날이라 그런지 오전이라 그런지

카페안은 한산했습니다~

평일이나 명절연휴가 아닌 주말에는

아마도 사람들이 엄청 많을것 같네요~

 

 

 

구정 당일날은 문을 열지 않네요~

친절하게 입구에 메뉴판이 놓여져있어요~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확대하심 잘 보입니다~

베이커리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와플, 스콘 있을껀 다 있네요~

 

 

 

원두 커피~

종류가 뭔가 많아요ㅎ

 

 

 

블루보틀 굿즈~

상품들이 쭉 진열되어 있는데

이쁜제품 많아요~

보면 다 사고싶죠~

 

그런데 가격이 ㅎㄷㄷ

 

 

 

 

 

여과지도 이뿌죠~?

굽슬굽슬 파마시켜 놓은듯 ㅎ

 

 

작은 에코백 2만원

그렇게 이쁜거 같지는 않아요ㅎ

 

 

 

 

 

인테리어는 그레이와 우드로 통일~

깔끔하고 깨끗하고~

조명 또한 깔끔하네요~

 

 

그런데 테이블이 너무좁고 의자도 불편해요ㅎ

테이블 간격이 너무좁아

겨울에 옷이 두꺼울때는

정말 불편할듯 해요!!

 

 

직원분께서 커피내리는 모습입니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놀라 플로트 아이스 커피(좌), 싱글 오리진 드립 (우)

 

두제품이 제일 인기 많은거 같아요!?

 

우앙~ 아이스크림 맛있네요~

별로 달지도 않공 우유맛이 상당히 강한편!

 

블루보틀 커피는 아시다시피 산미가 강한 편이에요

 

여기에 호불호가 있겠네요

 

 

빨대~

사진이 흔들렸는데 나무빨대예요~

뭔가 친환경느낌 이네요~

 

 

라떼위에 아이스크림을 맛본 아들내미

아스크림 더 드시겠다며~

아이스크림 컵도 친환경적이네요~~

 

 

시댁어 서둘러 가기 위해

남은커피 테이크아웃!

파란 보틀 그림은 정말 이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