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별내돈까스잔치/별내 왕돈까스맛집

반응형
별내돈까스 맛집에 갔어요~~
돈까스잔치!!
왕돈까스와 돈비국수(돈까스비빔국수)가 유명한거 같아요~
주차타워에 있는 식당이라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되고요~~

혼밥좌석이 많아요~
매장안은 생각보다 넓었네요~
혼밥테이블 말고는 손님이 만석이라
촬영하지 못했어요~

셀프코너예요~~

메뉴판이예요~

돈비국수나, 돈잔국수를 많이 시키는거 같아요~
저희는 돈비국수로~~
비주얼 좋지요??

이번엔 치즈 돈까스~
왕치즈 돈까스예요~~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듬뿍~~

쭉쭉 잘 늘어나네요~~^^

국수는 살짝 싱거운거 같긴한데 자극적이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단팥빵도 판매해요~

돈까스도 엄청 크고~ 가격도 합리적인듯 싶고요~~고기도 두툼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매장도 깨끗하고 넓어 친구들끼리~ 가족들끼리 오기 좋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