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두물머리 핫도그/전지적참견핫도그/연잎핫도그/신현준핫도그

반응형
토요일저녁 갑자기 두물머리 핫도그를
먹으러가자해서 두물머리로 고고~
덕소에 거주하는저는 두물머리 멀지
않아요ㅎ
거이 해질무렵 도착했어요~
요즘 해가 많이 짧아졌어요.
7시30분만되어도 어두워지는듯 해요.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없겠지 했는데
왠걸요ㅎㅎ
줄좀 보세요ㅎ

30분이상은 기다린듯 해요.
생각보다 줄은 빨리줄어드는듯 했어요.
강앞이라 모기가 많아요ㅎ
기다리는동안 몇방 물렸네요ㅜㅜ

가격은 3천원씩
매운맛과 순한맛이 있어요~
매운맛엔 소시지에 고추가 들어있더라고요~
매콤해서 더 느끼하지 않았어요~

설탕, 케첩, 머스타드 모두 뿌렸어요~

바로바로 튀겨서 주니깐
정말 맛난거 있죠~
바삭바삭!!

매운맛은 그자리서먹고 순한맛은 포장해서 그담날 먹었는데
바삭한 맛은 없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했어요.
이글을 작성하는 지금 또 먹고싶네요~
매운맛🌶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