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건대수요미식회도삭면/송화산시도삭면/건대맛집

반응형
전에 수요미식회에 나온 도삭면 맛집
위치는 건대 양꼬치 골목에있어요~
가게앞에 2대정도 주차할수있고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해요.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메뉴종류가 많아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도삭면 7,000원

맛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향신료향도 적당하고
국물맛도 진하고~
특히 면발이 엄청 쫄깃했어요

면종류는 도삭면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다른테이블보니 다른면시킨팀은 남긴테이블이 많더라고요~
도삭면은 꼭 강추합니다.

다음으로 나온메뉴
꿔바로우 10,000원
사진은 양이 적어보이는데
가격대비 양이 많았어요~
단거 싫어하시는분은 비추요~
저는 단거좋아라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쇼룽포오 5,000원
딤섬종류도 많아요~
고기육즙이 듬뿍들어있는걸로
먹었네요~
담번엔 새우딤섬을 먹어봐야겠어요~

둘이 싹싹 비웠네요~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당~
도삭면은 진짜 강추합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