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중문맛집/중문갈치맛집/제주맛집/대기정갈치구이

반응형
매번 여행때는 맛집을 검색해서 가는데요~
그때마다 성공확률이 높진 않아요~
대부분이 홍보성글이 많은거 같아요~
제주도에서 계속 검색안하고 식당다녔는데 맛있었어요~
그런데 중문쪽에 간날 날씨가 너무안좋아
식당을 블로그 검색해서 맛있다는글들을
보고 대기정 이라는 식당을 가보았네요.

1층은 테이블로되어있고
2층은 룸으로 되어있어서
가족들끼리오거나 아이가 있는집은
좋아요~

메뉴판입니다.
갈치가 원래 가격이 비싸긴하죠~
저희는 대기정 A코스 주문했어요.
A코스 1인 80,000원
(갈치구이+전복돌솥밥)
2인 주문했네요

반찬이 나왔어요.
이때까지만해도 뭐가
더나오겠지 했는데~
반찬은 저게 끝ㅎ

전복 돌솥밥

전복양은 많습니다.
돌솥밥맛은 그냥저냥
왜 명진전복 전복밥이 인기있는줄
알겠어요.ㅎ

통갈치구이가 나왔네요~
그다지 길지도 두께도 두껍지 않아요ㅎ

가격대비 대실망입니다.
뭐 아무리 갈치가 비싸다지만ㅎ
반찬들도 죄다 성의없고
제일 비싸게 먹은 집인데
대실패했던 식당이네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