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제주카페추천/제주델문도/제주베이커리/함덕해수욕장카페

반응형
제주도에 바닷가앞에 분위기좋은 카페가
참 많죠~
함덕해수욕장 바로앞에 델문도 카페를
방문했어요~
날씨가 바람도 많이불고 추워서
실내서 먹었네요~

이카페는 야외뷰가 갑이더라고요~
사진으로보이는 실외에 아래층이 더있어요~
사진이없어 아쉽지만 날좋은날
내려가서 뷰보면서 커피마시면
정말 힐링될듯해요~

베이커리 종류는 많지않고요~

그중 제일 맛있어보이는
마늘빵 주문했어요~
마늘빵 4,500원

한라봉에이드 7,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6,500원

가격이 비싸죠~~
카페 자리가좋아서 음식값이 비싼듯하네요~
커피맛도 에이드맛도
반값인 이디야가 훨씬 낫네요ㅎ
빵맛도 그냥저냥ㅎ
사람이 무척많아서 조용히 커피마실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