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삼계탕맛집/하남맛집/하남삼계탕추천/하남장꼬

반응형
비가오던 어느날 갑자기 삼계탕이
먹고싶은거 있죠.
하남에 있는 장꼬라는 식당에 방문해보았어요.

닭백숙도  팔고 오리백숙도 파네요~~
저흰 성인 2명이라 백숙은 양이 많을꺼 같아서

영계백숙 2개 주문했네요~

기본찬이 나왔어요~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죽이 따로 나오네요~
그냥드셔도 되고
나중에 삼계탕 국물어 넣어서 드셔도
되는데 국물에 넣어 먹는게
더맛있네요~~

들깨가루두 듬뿍올려져있고
비주얼이 죽이죠~~

국물 한술 떠먹는순간
이집은 맛집이다 싶네요~~

진한국물맛 닭도 맛있고요~
간만에 싹싹 긁어먹었어요~
주택가에 있어서 주차장이 협소해요~
올해 복날은 이집가서 삼계탕 먹어야겠어요~~
하남당꼬 삼계탕 완전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