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제주맛집/제주고집돌우럭/제주우럭조림/중문맛집

반응형

제주도 중문쪽에 위치한 우럭조림
식당을 방문했어요~
10시30분 오픈인데
11시쯤 도착하니 대기없이 들어갔어요~
다먹고 나오니깐 대기줄이 있더라고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런치만 가능하다고 해요~
저녁보다 점심에가면
조금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런치C 1인:28,000
전복새우우럭조림+옥돔구이+보말미역국+튀김+돔베고기&순대+보리밥

2인주문 상차림입니다.
보리밥이 나왔어요~
각종쌈과 장~

메인인 우럭조림
살이통통한 우럭과, 새우, 떡, 우거지,
무가 맛있게 조려졌네요~
특히 우럭살이 토실토실 맛있었어요.

다음은 옥돔구이~
옥돔도 살이 많아서 좋았어요~
아이는 매운 조림을 못먹기에
옥돔구이 하나로 밥뚝딱했네요~

각종튀김~
튀김 맛있었어요~
나오자마자 따뜻할때 드셔야
맛나답니다~
바삭바삭~ 또먹고싶네요~

잡채도 나오고요~

묵도 새콤하게 나오고요~

보말 미역국
맛있긴한데 보말이 딱 한개 들었네요ㅎ

전체샷~~푸짐하죠!
전체적으로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아이랑 먹기도 좋고
가족들과 먹기도 좋고
연인과 먹기도 좋을듯 싶네요.

제주도 들리시면
적극추천 식당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