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제주맛집/제주고기국수맛집/수요미식회돔베고기/제주도수요미식회

반응형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가시아방
맛집이라길래
아침에 고기국수 먹으러 들려봤어요~
10시30분 오픈
10시에 도착했는데 오픈 기다리는팀이
몇팀있네요~
30분정도 주차잣에서 오픈시간 대기하다가 들어 갔네요~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들을 많이 시키시더라고요~
저희는 아침부터 고기는 배부를듯싶어
국수와 물만두 주문했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주문하면서 선불하셔야해요~
주문한 물만두
맛있겠다 하고 먹었는데

시중에 판매하는 봉지물만두 인듯 싶네요ㅎ

고기국수가 나왔네요.
국물은 사골국맛이고
면은 쫄깃쫄깃하네요~

비빔국수
고기도 많이 올려져있고
새콤 매콤하니 쫄면이랑 비슷해요~

국수에도 고기가 많이 올려져있고
국수양도 많아서 많이들 남기시더라고요.
수요미식회맛집이라서 기대하고 갔는지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제주도에서 먹어본 고기국수중에
솔직히 제일 맛이없었네요~
세트메뉴는 2인이 먹기는 많을든 싶어요~
세트메뉴는 3인부터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