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김포맛집/고촌맛집/고촌낭만치맥

반응형
김포 고촌에 치킨집 다녀왔어요~

"낭만치맥 고촌점"

한양수자인 상가건물에 있어요!
오픈기념으로 치킨 할인하네요~

치킨은 역시 맥주랑 먹어야 맛있죠~

낭만치맥 메뉴판
메뉴판이 이뿌죠ㅎ
치킨가격이 너무 착한거 같아요~
요즘 치킨가격 사악한데
낭만치맥은 저렴해서 좋네요~

수제맥주 4종도 마셔봤어요~
부드럽고 맥주맛 좋았어요~
다마시고 OB생맥주 마셨는데
엄청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맥주강추!!

드디어 나온 치킨~
비주얼은 평범하나
한입 먹는순간 깜놀!!
바삭바삭!
사실 저는 치킨 느끼해서
잘안먹는데
이집 치킨은 매콤하니 느끼한맛을
잡아주네요~

칼로리가 걱정되지만
사이드메뉴 감튀를
안먹을순 없죠~~
짭쪼름~ 
배부를땐 감튀가
맥주안주에 최고!

치킨한마리 감자튀김 맥주를
마셔도 왜 오늘따라
배가 안부를까요ㅎ
옆테이블에서 간장치킨이
맛있다고 극찬을하길래
간장치킨 한마리 포장해왔어요ㅎ

집에와서 닭한마리
또 뜯었네요ㅎ
사진은 없지만
간장치킨도 감동이네요~
후라이드도 추천
간장치킨은 적극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