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수요미식회짜장면/신승반점유니짜장/인천차이나타운맛집

반응형
주말어느날 인천차이나타운으로
짜장면먹으러 갔었드랬죠~
12시쯤 도착했는데 대기가 24명이나
있네요ㅡㅡ
주말에 가실꺼라면 조금 일찍
서둘러야 웨이팅이 없을꺼같아요~
매장안에 번호표 꼭 뽑고 대기하셔요~

약 1시간정도 기다리고 들어간거 같아요~

찹쌀탕수육 (꿔바로우) 小

바삭바삭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유니짜장~
오랫만에 짜장면에 계란후라이 보내요^^

곱배기인데도  양이 적었어요~

백짬뽕~
얼큰할줄 알았는데 그렇지않았어요. 하지만 국물맛은 깊고 시원했어요~

해산물 듬뿍들어있고요~

1시간 기다리고 맛있게 먹었네요~
가격이 저렴하진않죠?ㅋ

짜장면 한그릇에 만원이라니~ ㅎㄷㄷ
그래도 맛나게 먹었으니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