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1등 트롯맨을 찾아라!)

반응형

#미스터트롯 준결승 개인전을 오늘 방송 했네요.
1등 #트롯맨 찾기!
사실 내맘속의 1등은 #임영웅
신랑도 임영웅 노래만 듣네요ㅎ

영탁씨~ 오늘 노래 잘한거 같아요.
임영웅팬이지만 오늘은 사실 #영탁 노래가 제일 좋았어요.
고음도 잘올라가고 시원시원하게 잘불러요.
최고!

#나태주 씨는 오늘은 태권도 안보여줬네요~
퍼포먼스 없이 노래만 부르는것도 괜찮네요^-^

임영웅 노래 들으려고 2시간을 꽉꽉채워
다 시청함ㅎ
역시 제일 마지막에 나오는군요.ㅎ

등장전부터 환호성 깜놀~

역시 인기쟁이 영웅님♡

#설운도 #보라빛엽서 를 부르네요~
보라빛엽서라 보라정장 입은거니??
멋지고나~

노래잘하고 감정좋고 다좋은데...
사실 이노래 자체가 개인적으로는 별로였네요~
가사도 그냥그렇고 멜로디도 그렇고ㅎㅎ
하지만 노래는 잘했다요~

오늘은 솔직히 지난주보다 재미있지 않았네요ㅎ
역시나 임영웅군이 1등을 했지만
솔직히 영탁씨가 노래는 제일 잘한듯요ㅎ
제 생각입니다ㅋ
나뭐니? 영웅이 좋다고 해놓고 영탁이가 제일 잘했대ㅋ
지금까지 줏대라곤 1도 없는 제 시청 소감 이였습니다
다음주도 기대할께요~ 트롯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