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미스터트롯 결승전? 결방은없다!

반응형

 

결승 최종진출자 7명 보러가기! 아래클릭!!

 

 

미스터트롯 결승전 7명(최종)/임영웅 1위

미스터트롯 준결승전이 시작했어요.1라운드 순위를 알려드릴께요~1등은 역시 #임영웅1등사실 누구나 예상 ...

blog.naver.com

 

오늘은 목요일 미스터트롯 하는날~~

오늘도 #미스터트롯결방 은 아니랍니다.

예~~~~~

오늘은 최종결승전에 올라갈 7인 발표가 있는날입니다.

1라운드는 임영웅님이 1등 할것 같고요

2라운드 듀엣 미션 한 뒤

최종 7인 발표 하네요.

 

 

 

듀엣 미션에서 둘 중 한명은 무조건

떨어진다네요~

 

과연 누가 올라갈까요?

 

 

 

#임영웅, #영탁, #김호중 님은 올라가지 않을까요?

저의 예상입니다.ㅋ

그리고 다음주에는 #미스터트롯결승 마지막 방송날인가봐요.

기사보니 전화,인터넷 투표 하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인기가 제일 좋은

#임영웅1등 하지 않을까요?

오늘도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최종결승 진출자 7인 보러가기 아래클릭!!

 

 

미스터트롯 결승전 7명(최종)/임영웅 1위

미스터트롯 준결승전이 시작했어요.1라운드 순위를 알려드릴께요~1등은 역시 #임영웅1등사실 누구나 예상 ...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