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페라가모시계 면세점 구입금액(화이트데이선물 추천)

반응형

 

작년 연말에 #인터넷면세점 에서 구매한

#페라가모시계 포스팅을 할께요~

구입한지는 좀 됐는데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먼세점 에서 구매해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 했네요.

 

인터넷 #롯데면세점페라가모시계 가격 입니다.

 

 

 

정가가 658,060원인데 이것저것 할인받아서

341,679원에 구입 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페라가모시계는 품절 상품이

많았어요.

원래는 골드색상으로 구매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실버색상을 구매했답니다.

그럼 #언박싱 을 해보겠습니다.

 

 

 

시계는 작은데 상자가 커서 놀랐다는요ㅎ

빨간색 케이스 보기만해도 설레네요~

 

 

 

 

 

 

 

짜잔!

실버 색상이라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거 같아요!

 

 

 

 

 

시계보기는 좀 힘들죠.ㅋ

숫자가 없어서 ...ㅎ

그래도 디자인이 심플하니

유행안타고 무난하게

오래 착용할꺼 같아요.

 

 

 

 

 

케이스 밑에 시계 설명서 있습니다.

 

 

 

 

 

더스트백 들어있어서

자주 착용할땐 케이스에 보관하는거 보다

더스트백에 보관하는게 편하죠!

 

 

 

 

 

안쪽이 자개로 되어있는데

사진상으로는 잘안보이네요.

 

 

 

 

 

손목에 착용 해 볼께요.

손목이 얇은편이 아니예요.

 

 

 

 

 

#티파니팔찌 랑 레이어드 해서 착용하면

여름에 시원해 보일듯요^-^

 

 

 

 

 

 

 

 

의상은 캐주얼한 느낌에도

격식차리는 자리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릴듯 싶어요^-^(제생각)

 

 

 

 

 

다른 팔찌와도 레이어드 해봤어요.

둘다 실버라 좀 심심해 보이긴하네요.

색깔 들어간 팔찌랑 같이 레이어드하면

포인트 되고 이뿌지 않을까요?

 

 

 

 

 

올 여름에 주구장창 착용하고

다녀야겠어요.

나이가 먹으니 악세사리가 자꾸

눈에 들어오네요~

예전엔 거추장스러워서

잘 안했는데 말이죠.

연인에게 다가올 #화이트데이선물 로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