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하트백 불량인걸까? 이렇게 허접할수가ㅎㅎ

반응형

 

곧 다가올 화이트데이... 일주일 남았네요.
신랑이 #스타벅스 갔다가 미리 #화이트데이선물
사다주었어요~
#스타벅스사탕 입니다.
올해는 #하트백 안에 사탕이 담겨져 있나봐요.
#언박싱 을 해보도록 할께요!!

케이스도 하트하트 하네요~
케이스만 보아도 사랑스러울꺼 같은 느낌?

오픈샷~
보이시나요~ 빨간 하트~

넘나 귀여운것ㅋ
보니 저의 선물이 아니라 딸아이의 선물 같네요.
3살된 딸이 들고 다니니 어쩜~
너무 귀여워요ㅋㅋ

#하트백 안에 스타벅스사탕이 들어있어요.
갯수를 세어보지는 않았는데
30개 들어있다고 하는거 같아요.

사탕은 맛있네요^-^

그런데 사실 사탕 먹으려고 이상품을 사지는 않겠죠?
하트백이 가지고 싶어서 사는 사람이 대부분일것 같아요.
그런데 제것이 불량인건지 원래 이렇거 허접한건지
백인데 들고다닐수가 없어요.
조금만 흔들어도 가방이 열려요.ㅎ
저안에 사탕넣고
들고 가다가 가방문이 열려서 다 쏟아진답니다.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