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불타는청춘 태사자 김형준(나이)쿠팡맨 김형준이 새친구로 등장!

반응형

#불타는청춘 244회 새친구가 등장~~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1세대 아이돌

#태사자 인 더 하우스~

아예~~

택배만큼 불타는청춘에 반가운 친구가 왔네요~
태사자의 #김형준 ~

최근에 슈가맨에서 소환되어 요즘 방송에서 얼굴을
자주보네요~
#쿠팡맨 으로 유명하시고~
나혼자산다 김형준편 보니 멋지신거 같더라고요!
아주아주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니신분 같아요.
그럼 태사자 김형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출생 - 1977. 5. 4.
나이 - 44세,만42세
신체 - 176cm, 65kg, A형
가족 - 2남 중 둘째
데뷔 -1997년 태사자 1집 앨범[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위의 태사자시절 사진이 무척이나
아기아기 하네요ㅎ
저땐 저 또한 아기아기 했었답니다.
오히려 저당시 아이돌 미모는 지금의 아이돌 보다
더 잘생겼던거 같아요.(제생각ㅎ)
김형준은 태사자시절 팀의 리더였다네요.
주로 랩담당 이였고요.

원래는 불타는청춘은 잘 안보는 프로그램인데
김형준때문에 잠깐 봤는데
신선하고 재미있어서 끝까지 시청했네요.

 

밝고 인성도 좋아 보이고 가식도 없어 보이고

불청에서 캐스팅 잘한듯 싶네요

처음에 나이가 너무 어린데
불청에 나온다고? 했는데
동안이신걸로ㅎㅎㅎ
외모는 30대 같으셔유~

21년전 리즈시절 김형준

 

앞으로도 여러 프로그램에
많이 나오셔서
본인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많이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다음주도 김형준씨 때문에 본방사수 할듯 싶네요.
4월에 완전체로 태사자 콘서트 한다는
기사를 본거 같은데
태사자, 김형준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