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양양솔비치/양양호텔/양양숙소추천/솔비치온돌방

반응형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양양솔비치를 소개할께요~

리조트와 호텔동이 있어요~

저희는 호텔로 예약했어요.
아이가 있어서 온돌방으로 했지요~

온돌방 뷰는 모두 산쪽 뷰라고 하더라고요.
바다뷰는 아니지만 뻥 뚫려있어
답답하진 않아요~~

티비 채널도 적진않아요~~

생각보다 넓었어요~
난방자체가 중앙난방이라 추위를 많이
타시면 입실하자마자 보일러를 최대 올릴수있는 온도까지 올려놓고 더우면
온도를 조금씩 내리세요~~
40도에 맞춰놔도 방바닥은 막 뜨끈뜨끈
해지진 않더라고요~
그래도 아이랑 잘때 춥진 않았어요~~

이불은 2개씩 있어요~
추가요청하면 비용있다고 들은거
같네요~

로비가 정말 이쁘죠~
해외나온 기분이예요^-^

건물들도 웅장하고 예뻐요~~
바로앞에 바다도 있고요~
여름에 오면 물놀이하기도
정말 좋을듯 싶어요~

다음번에 꼭 여름에가서 아들과 바다에서
물놀이 하고 모래놀이도 해봐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