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포천동장군축제/포천눈썰매/얼음낚시/얼음축제/서울근교겨울축제

반응형
이제 전국 방방곡곡에서 겨울축제들이
시작되었어요~~
이번에는 서울에서 가까워서 가기좋은곳
포천 동장군축제 다녀왔어요~
다른곳보다 빨리 시작해서 지난주말에
다녀왔는데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여기저기 얼음조각상이들이 있어요~

얼음썰매예요~


36개월 저희아들 신난다고

10번은 탄거 같네요ㅋ


여기저기 눈썰매들이 있어서 

아이들 태워주기 좋더라고요.

근데 썰매가 대부분 깨져서

어린아이들은 다칠수있으니
잘고르셔야 할듯요~

얼음성도 있고요~


얼음터널이네요~~

얼음조각전시장도 있어요~

평창올림픽 기념하는 얼음조각들이 많네요~

모닥불 체험장도 있네요~~
추우시면 불쬐다 가셔요~


고기도 팔아서 직접 구워드실수 있어요~

고기말고도 이것저것 먹을꺼 많이 팔아요~
우동,국수,분식,회 등등...


한쪽에 작지만 토끼 몇마리 있네요~
어린아이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이외에도 얼음낚시, 눈썰매장, 얼음썰매등이 있는데
저희는 시간이 안되서 놀지 못했네요~
서울근교라 가깝고 여러 체험들을
할수 있어서 좋았던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