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스마트폰/태블릿 스탠드형 거치대! 유랑마켓 도티보고 나도 사봤다!

반응형

지난 3월 초... #jtbc 의 #유랑마켓 이라는 프로그램에 #초통령 #도티 가 나왔었습니다.

#크리에이터 와 #인플루언서 가 꿈인 저이기에 저 사람은 어떠케 사나...하는 궁금증에 보게 되었죠.

 

유랑마켓 도티 출처: 스포츠서울

 

 

 

그러다 눈에 확띈!!! #스마트폰 과 #태블릿 겸용 #스탠드형거치대 라는게 있더군요!!

#앵두튜브 를 촬영할 때도...태블릿을 볼 때도...손으로 들고 하기 여가 어려운게 아니었는데...

앵두튜브 바로가기

 

앵두튜브

 

www.youtube.com

 

아차!! 왜 저런걸 아직 안찾아봤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티 는 만원대에 구했다고 했는데...아무리 찾아도 만원대는 안나오더군요...

저는 포털에서 2만원대 중반에 구입했던거 같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이지만....배송과 응대가 너무너무 맘에 안들어서....어디서 샀는지는 안올릴께요...

분명 3일 이내 배송 보장이라는 문구를 보고 구매했고....근데 3일이되어도 발송되었다는 상태로 안바뀌고...

상품 문의글을 남겼더니 씹고....시간이 또 지나 톡톡으로 문의 남기니 대답이 오는게...

며칠 뒤에 또 발송 예정이라네요...3일 이내 보내준다더니 뭐냐고 하니 그때되서야 사이트의 상품 안내에도

주문제작으로 이미지가 바뀌어 있더군요...업체는 완전 별로입니다!!

 

그래서 방송보고 산건 이달 초인데...리뷰는 이제야 쓰게 되네요ㅡㅡ

 

그래도 기다린게 아까워 받았으니까...#언박싱 가봅니다~

 

먼저 1단에는 폴대들과 거치대가 들어있고, 아래의 2단에는 베이스가 들어있습니다. 상당히 묵직해서 아마

쓰러지는 일은 없을거 같네요.

 

 

충전 케이블도 들어있고, 거치대를 탁자 등에 고정할 수 있는 브라켓도 함께 들어있어요.

그럼 차근차근 조립을 한번~

1단 조립

2단 조립

3단 조립....엄청 높죠??

마지막 거치대까지 똭~!!

너무 높아서...서서 볼 일은 없기에...3단 중 하나 빼서 2단으로 만들었습니다ㅎㅎ

 

핸드폰을 한번 넣어봤습니다....촬영용으로 쓰려면...카메라 부분을 저렇게 빼줘야하네요.

쇼파에 누워서도 편하게 볼 수 있겠어요!!

 

이거만 있으면 쇼파에서 안일어나고 하루밤도 거뜬할듯!! 제가산 곳 말고도 몇군데서 더 팔고 있으니,

검색하셔서 신세계를 한번 맛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