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편의점신상]만우절에 먹는 죠크박!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죠크박

반응형

앵두딸기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앵두튜브 레츠기릿~

 

 

오늘은 4월 1일 #만우절
어렸을때는 #만우절거짓말 많이 했었지요?ㅎㅎ
학창시절에 수업시간에 책상 뒤로 보게 위치도 해놓고
교실에서 하는 수업시간인데 선생님 놀려준다고
체육시간인척 운동장에 나가있고ㅎㅎ
그때 그시절이 또 그립네요ㅎ

오늘은 #편의점신상 #만우절한정판매 아이스크림을
포스팅 합니다.
역시 #앵두튜브 에 먼저 업로드 시켰네요^^
앵두가 소개하는 #죠크박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죠크박!
이름이 좀 유치하죠?ㅋㅋㅋ

앵두는 3가지 아이스크림을 하나로 만드는 마술을
부리는중ㅎ
요즘 연기가 좀 늘었네요ㅋ
수리수리 마수리~~

와~~~~
변했지요?ㅋㅋㅋ

이것이 바로 죠크박!

3가지맛을 한번에 맛볼수 있는 아이스크림!
우리 앵두는 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를 제일 좋아하는데
한번에 먹을수 있다니~
이런~~~신박템!

모양은 스크류바 모양이예요.

색깔은 죠스바의 겉 색상이네요.

한입 베어물더니 죠스바 맛 이라고 합니다.

두입 베어무니 핑크가 나왔어요.
안에는 수박바가 들어있네요.
수박바의 씨도 들었답니다ㅎ



스크류바를 제일 좋아하는 앵두인데....
스크류바맛은 1도 없네요.
모양만 스크류바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신상 아이스크림이 맛있나봅니다^-^

오늘도 좋아요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