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코로나사재기 벌써 시작 됐나요? (이마트비상식량품절입니다)

반응형

 

오늘은 그나마 #미세먼지좋음 이라던데
#코로나19 때문에 나갈수 있는곳이 없네요.
미국정부가 #한국여행경보2단계로 상향시켰다는데
여러나라에서 조만간 #한국인입국금지 늘어날듯 싶네요.
조금전에도 #이스라엘입국금지 기사가...

 

제가 #이스라엘 을 갈 건 아니지만
#한국인입국금지 라는 말이
속상하게 느껴지는건
저뿐만은 아니겠지요??
많은분들이 #신혼여행 등 몇달전부터 미리
#해외여행예약 해두셨을텐데
#비행기운항취소 되고 그러면
정말 속상하실듯요.
오늘도 #확진자 사망자는 늘고 있고
심지어 #4세확진자 생기기도 했네요.
어린이는 #격리 가 된다면 혼자 격리가 될까요?
무섭네요ㅜㅜ

걱정이 되서 내일부터 저희 아이는 등원시키지
않을까 하네요.
마트를 나가는것도 겁나고
온라인으로 장을 좀 봐두려고 #이마트앱 에서 주문을 하는데...
#이마트쓱배송사재기
깜놀??
#라면사재기 때문인가요?
모든 #라면품절대란

컵나면 또한 품절

 

모든 카레,짜장 품절ㅎ

 

쌀도 품절!!

뭘 사란 말이오?ㅎ

저희동네 남양주는 확진자가 한명도 안나왔는데도
#품절대란 이네요.
맘카페 보면 실제로
대구지역은 #대구사재기 글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품절된 상품들은 어쩔수 없고
어쩌다보니 저도 #생필품사재기
하고 있네요.ㅎ

구매를하려고 배송 가능 시간을보니
헐?
오늘이 일요일인데 수.목.금은 마감이
벌써 됐어요ㅎ



이웃님들도 미리미리 생필품 구매하시는건
어떠실까요?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잠잠해지길...
온라인에서 본글인데
코로나는 오래 못갈꺼라 하네요.
이유는?
중국산이기 때문입니다ㅎ
제발 그러하길 바랍니다.
오늘도 이웃님들 코로나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