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슬기로운 의사생활 [쿨-아로하 가사 듣기]

반응형

목요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보시나요?
다섯 친구의 의학? 드라마~

의학드라마 답지 않게
너무 유쾌한 드라마예요.
특히 조정석씨 나오면 웃음이 빵빵 터지네요~

매력남 같으니라고ㅎ
오늘도 노래방에서 노래부르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그런데 노래도 잘한다는ㅎ
못하는게 없는 정말 매력남이네요ㅎ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추억돋는 노래 나오네요.
쿨-아로하
학창시절에 쿨노래 정말 많이 들었는데 말이죠!
지금 들어도 여전히 좋네요^-^
역시 옛날 노래들이 가사도 좋고 멜로디도 좋단 말이죠ㅎ
옛날사람이라 그런가요?ㅎㅎㅎ

뇌사환자의 장기기부 하는 장면에서는
너무 슬퍼서 펑펑울었네요ㅜㅜ

오랫만에 유쾌하고 감동도있고 재미있는 드라마라 좋은데
주1회 방송은 너무 아쉽네요~
예전의 응답하라 드라마랑 비슷한거 같기도 하고요.
매회 나오는 추억의 노래 때문에
더 정감 가네요.
다음주에도 꼭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쿨-아로하 가사
어두운 불빛아래 촛불하나 와인 잔에 담긴 약속하나
항상 너의 곁에서 널지켜줄거야
날 믿어준 너였잖아 oh~
나 바라는건 오직하나 영원한 행복을 꿈꾸지만
화려하지 않아도 꿈같진 않아도 너만 있어주면 돼~
걱정마 (l believe) 언제나 (l believe)
이 순간을 잊지 않을께
내품에 (l believe) 안긴 너의 미소가
영원히 빛을 잃어 가지않게
Cause your love is so sweet You are my everything
첫날 밤에 단 꿈에 젖어 하는 말이아냐 난 변하지 않아
오직 너만 바라볼거야 oh~
You`r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in my life
내 모든걸 다 잃는데도 후회하지 않아
오직 너를 위한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이제 나에게 있어 가장 소중한 것은 내가 아닌 당신입니다
말로는 다짐할수 없지만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연인처럼 눈 감는 그날까지

당신만을 사랑합니다
늘 하나라는 마음으로 흔들리지 않는 믿음으로
아픈 마음도 함께 기쁜맘도 함께 나눠가졌으면 해
약속해 (l believe) 힘들땐 (l believe)
너의 그늘이 되어줄게
내품에 (l believe) 안긴 너의 미소가
영원히 빛을 잃어 가지 않게
Cause your love is so sweet You are my everything
첫날밤의 단 꿈에 젖어 하는 말이아냐 난 변하지 않아
오직 너만 바라 볼거야 oh~
You`r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in my life
내 모든걸 다 잃는데도 후회하지 않아
오직 너를 위한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You`r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in my life
내 모든걸 다 잃는데도
후회하지 않아 오직 너를 위한
변하지 않는 사랑으로
All I ever want is your lo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