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안보현차 안보현나이 나혼자산다 반전매력~

반응형

 

#이태원클라쓰에 국민악역
"#안보현"
#나혼자산다에 나오네요~
요즘 대세이긴 한가보네요~

안보현씨 키가 정말 크네요.
187cm라고 합니다.
비율이~~ 배우 하기전에 모델도 했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때 복싱선수 였대요~

멋있네요^-^
안보현님 나이는 33세라고 합니다.

처음에 안보현님을 본게 태양의 후예 알파팀
군인으로 본듯요.

안보현 인스타그램 사진

송중기님이랑 같은 군인으로 나왔었죠!!
태양의 후예 알파팀

안보현 인스타그램

그녀의 사생활에서도 박민영님 친구로~
이드라마도 정말 재미있게 봤더랬죠!
이때까지만 해도 편안하고 자연스런 연기가 잘어울린다
생각했었는데...

이태원클라쓰에서 악역으로 나온다고 할때는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세상에.....
타고났어요ㅋ 악역 전문배우ㅋㅋ

코리안 조커 등극ㅋㅋㅋ
세상 얄밉고 정말 때려 죽이고싶을정도로
연기를 잘하셨다는~~

이번 드라마에서 다시봤어요.
연기 잘하시네유~~~
다음 작품도 기대 중 이랍니다.

안보현님 차도 멋지네요~~

감성돋네요~~ 내스탈이야~~♡♡

 

안보현님 앞으로도 tv에서
자주 보았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