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미스터트롯의 맛 임영웅 영탁 이찬원 일상공개!

반응형

미스터트롯이 끝나도 미스터트롯의 맛을
볼수 있어 행복한 목요일이네요ㅎㅎ
지난주에 이어 오늘도 Top7+레인보우7인방의
흥잔치를 볼수 있다네요!

 TOP7 칼군무??

다들 노래 잘하고 춤도 잘추니 정말 재미있었겠어요ㅎ

축구까지 잘하나봐요.ㅎ
jtbc 뭉쳐야찬다? 프로에도 곧 출연한다는
기사를 본거 같네요.

똑똑똑? 무엇일까요?ㅎ
오늘 꼭 시청 해야 겠네요 ㅎ

임영웅♡ 안경 쓰니 어려보이네요ㅎ

 목요일 예능 미스터트롯의 맛
밤10시 본방사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