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워커힐 딸기뷔페

반응형
요즘 딸기축제 많이 하죠??
저도 워커힐 딸기뷔페 다녀왔어요~
금욜에 다녀와서 막 붐비진 않았던거 같아요~~

가격은 성인 63,000
27갤인 저희 아들은 무료였구요~
36갤부터 아동 비용 받더라고요~
내년부터는 돈내고 가야겄네요ㅋㅋ

금요일 1부제로 다녀왔습니다.

딸기탑~

입장하자마자 사진찍었어요ㅋ
색색이 마카롱들~

올해가 딸기축제 10주년이더라구요.

너무 이뿌죠~~

디저트외에 배 채울만한 메뉴도 있어요~

인당 음료 1잔씩 제공하는데
에이드와 아이스커피중에 선택할수 있어요~
저는 에이드 한잔~

아이스커피 한잔 했어요~
커피는 앱다운받아서 사진 전송하면
사진도 프린팅해줘요~

저희신랑은 케익은 넘나 느끼하다며
닭강정과 마요새우만 5접시 먹은거 같아요ㅋ

음~  눈으로 볼땐 정말 예뻐서 맛있을꺼같은데 막상 먹기시작하니
넘나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어요ㅋㅋ
저희 신랑말이 이렇게 상콤한딸기로
어찌 모든음식을 느끼하게만들수 있냐며ㅋ
그래도 한번쯤은 가보는것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