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오사카맛집/오사카규카츠/도톤보리맛집

반응형
지지난달에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어요~
정말 맛있는것들만
잔뜩 먹고올 계획이였는데~
블로그 열심히 검색해서 가면 죄다 실패네요ㅎ

그러던중 34개월 아들 밥을 먹여야해서
도톤보리 근처 식당을 들어갔어요.
사전정보없이 들어간 집인데
맛집이였어요^^

메뉴는 규카츠~

와규 규카츠네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3~4시쯤
갔더니 손님이 없었어요~

내부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주방은 오픈주방~

주문한 규카츠가 나왔네요~
일반 돈까스같죠?

소고기라 이렇게 덜익혀서 나와요.
요렇게 취향것 더 익혀 드실수 있어요~

와사비와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해요~
아이들은 좀더 많이 익혀줄수 있어
좋아요~
우연히 들어간 집인데 맛집이라
넘나 좋았던 곳이예요^-^
아이들데리고 갈만한 맛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