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양양맛집/양양섭국/솔비치맛집

반응형
크리스마스때 양양을 다녀왔어요~
숙소를 솔비치로 예약해서
근처 식당을 다녀왔어요.
강원도에 섭국이 유명하네요~

섭국 저렴한 음식은 아니네요~
섭국은 2인부터 주문가능합니다.

기본반찬~ 깔끔하고 좋아요~

섭국이 나왔습니다~
뚝배기에 2인분이 한꺼번에 나와요.
비주얼은 라면국물에 계란풀은 느낌??

섭이란게 홍합살이래요~
근데 비싼지 정말 조금들었더라고요ㅎ

아들은 매운걸 못먹어서 순두부 1인분
추가로 시켰어요~

순두부는 평소먹는 순두부 맛이고요ㅎ
섭국은 해장에 좋은 음식인듯 싶네요~
그런데 저는 조미료맛이 많이 좀 나더라고요~
음~~  얼큰해서 전날 음주 많이하고 해장하기 좋은음식인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