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솔비치맛집/솔비치대게추천/양양맛집/양양대게맛집/킹크랩맛집

반응형
강원도까지 왔으니 해산물을 먹고가야죠~
제가 회를 잘안먹어서 이날은 대게를
먹으러 갔더랬죠~
위치는 솔비치에서 가까워요~
날이좋으면 걸어가도 될듯 싶으나
저희가 간날은 날씨가 너무추워서
그럴수없었네요ㅎ
식당에 전화하면 직원분이 픽업오세요~
물론 식사후에도 호텔까지 데려다
주신답니다~~

킹크랩, 대게 전문점이예요~

식당 내부사진입니다.
클스마스 당일 저녁이라 손님이 많이
없어서 조용히 식사했네요^^

아이가 있어서 저희는 룸에서 먹었어요~

모든 스끼다시는 리필해주세요~~
스끼다시 종류가 아주 많은편은
아닌듯싶습니다~

회도 마찬가지고요~~
위에접시는 처음나온 회접시고요~
두번째접시 회는 신선도가 떨어져서
신랑이 안먹더라구요~~

드디어 나왔어요~~  배불리먹자고
대게보다 살이 많은 킹크랩 주문했어요~~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살도 탱탱하고 꽉차있었구요~
다만 가격이 비싸다는점ㅎ
260,000원 나왔네요^-^

그래도 강원도까지왔으니
먹어야죠~~

이날 제가 위염이 심하게 걸리는 바람에
다리 2개먹고 신랑이 배터지게
먹었답니다.

킹크랩살은 짭조름한 내장에 찍어먹음
입안에서 녹지요^-^

킹크랩 내장으로 라면을 끓여주시네요.
신랑이 다먹었는데
얼큰하고 시원하고 맛있었다고해요~~

그리고 내장 볶음밥도 나왔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킹크랩 맛있게 먹은날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