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속초맛집/속초전복뚝배기/속초성게비빔밥/속초해녀마을

반응형
여행을가면 식당 선택하기가 제일
고민이예요~
아이 낳기전에는 저희부부가
먹고싶은 음식을 선택했지만
아이가 생긴 후로는 무조건
아이에 맞춰야 해서 힘들더라고요~

이번에 속초가서 맛있게 먹은
식당 소개합니다~

지나가다 우연히 발견한집!
점심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이 많더라고요~

성게알이 효능이 많네요~

해녀마을 메뉴판 입니다.
아이들 먹기좋은 메뉴도 많아요.
전복죽, 성게미역국, 성게알비빔밥등

계란후라이는 셀프예요~
별거아닌데 괜히 재밌더라고요^-^

직접만든 계란후라이는
괜히 너 맛있게 느껴지네요~

복뚝배기입니다.
살아있는 싱싱한 전복
2마리가 나오네요.
국물이 시원해요~
빨간국물 아니고
시원한 지리 국물이예요~

성게알 비빔밥
계란후라이 하나해서
슥슥~  비벼먹으면 맛있어요~

반찬이예요~

새우장 맛있어요~

전복뚝배기에 죽이 조금 나와요~
이것도 아이 먹이기 좋았어요^-^

성게비빔밥은 뭔가 심심한거 같지만은
고소하니 맛있었네요~

지나가다 우연히 들린집
맛집이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