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밀면맛집/파주아울렛맛집

반응형
파주 아울렛 쇼핑가는길에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갔어요~

간만에 밀면이 땡겨서 인터넷 폭풍검색해서 찾아갔네요~~

메뉴판 입니다.

와~~ 육수를 1년이상 숙성 시킨대요~

소양지머리를 13시간동안 삶은 육수래요~
아직은 날이 쌀쌀하니깐 밀면이 나올때까지 마시면서 따숩게 속을 달래줘요~

드디어 나왔네요!!  밀면~
저는 쫄깃쫄깃한 밀면 면이 좋더라구요~
냉면과 쫄면의 중간정도의 쫄깃함~
또 먹고싶네요^^

신랑은 비빔면 곱배기!

저는 개인적으르 비빔면보다
밀면이 더 좋았어요~~

만두도 한판 시켰어요~
만두가 귀엽게도 생겼지요ㅎ

생각보다 만두 맛있었어요~~
밀면과 궁합이 좋았어요~

다음번에 파주아울렛 가는길에
또한번 들려야겠어요~
이상 제돈주고 먹은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