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건대맛집/건대훠궈/훠궈맛집

반응형
훠궈가 땡기던 어느날ㅋ
건대로 훠궈 먹으러 고고~~
사실 이날 훠궈 처음 먹어봤지요^-^

건대 양꼬치 골목을 지나다보면 쉽게  찾을수있어요~
처음에는 이골목에 훠궈 무한리필집도
많이들 가는거 같아서 거길 가려다
양보다는 질을선택해서 방문하게된
건대 !!
생각보다 건물이 크고 깨끗했어요~

메뉴판~
뭔가 메뉴가 많아서 엄청
복잡해 보이죠~

처음엔 이것저것 고르다가
나중에보니 셋트메뉴가 있는거예요~
그래서 그냥 쉽게 세트메뉴로 주문했네요^^

저희는 1층에서 먹었는데
실내도 넓고 깨끗해서 회식장소로
강추합니다!

sns에 올리면 할인도 해주네요~

저희가 주문한 세트메뉴 입니다~
홍탕+백탕+고기+야채+국수=40,000원
백탕은 정말 순한 사골국물맛?
홍탕은 보이는 색깔만큼이나 매워요~
중간중간 국물에 떠있는 고추를 실수로
먹을때마다 입속이 얼얼하네요ㅎ

맵지만 자꾸땡기네요~
홍탕ㅋ
야채가 양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먹다보니 둘이 먹기 많더라고요~

배추,어묵,버섯,청경채,콩나물,당면등~
고기질도 좋았어요~

길다란 건두부는 추가했어요~
세트메뉴안에는 안나오더라구요~

이제 샤브샤브처럼 넣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아 드시기전에 소스를 만들어 보아요~

저는 마장소스를 만들었어요~
신랑이 만든 참기름소스가 더맛있어요ㅎ

고기에 야채듬뿍 싸서 촵촵~~
샤브샤브와 느낌은 비슷하지만
맛은 완전 틀리더라고요~

넙적한 당면도 맛있어요^-^

추가로 주문한 건두부도
식감도좋고 맛있어요~

다먹으면 국수도 넣어주시는데
좀 특이해요ㅎ
반죽을 해오셔서 수제비처럼 면을
길게 만들어서 넣어주시는데
면발이 굵어서 수제비 느낌이 더강해요~
갠적으로는 저런느낌 보다는 칼국수면이
더욱 맛있을꺼 같긴해요~

총평
처음 먹은 훠궈맛은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저희는 2명이(남1,여1) 세트메뉴
양이 조금 많았어요~
3명이 사리1~2개 추가해서
먹기 좋은 양이였어요~
먹다보니 저는 금새 질리더라고요~
그래서 탕은 꼭 2종류로
홍탕+백탕
시키는게 좋을꺼 같네요~
분명 배터지게 질린다싶다
정도로 먹어놓고
그날 저녁에 또 훠궈가 땡기는거
있죠ㅎㅎ
저희는 점심에 맥주와 마셨는데
이거 완전 소주 안주더라구요ㅋ
담번엔 꼭 소주와
함께 해야겠네요~
 이상 제돈주고 먹은 솔직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