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하남스타필드맛집/스타필드교토가츠규

반응형
집이 덕소라 딱히 갈곳이 없을때
스타필드 자주 방문하곤 해요.
최근에 쇼핑하다 갑자기 배가고파 들른
식당이네요~
들어가서 생각해보니 작년에 오사카
갔을때 갔었던 식당이였던거 있죠~
오사카에서 맛있게 먹었던 생각에
기분이 좋아졌드랬죠~
이날 입덧이 조금 있었던지라
조금만 시켰어요.
가츠규정식에 미니카레우동 추가했어요~

짜잔~  메뉴가 나왔네요~
비주얼은 오사카에서 먹었던
비주얼과 흡사해요~

임산부인 저는 다 익혀서 먹어야죠~

지글지글~  맛있는소리!

미니카레우동 (+3,000원)

총평
개인적으로 오사카보단 맛이 덜했어요~
입덧때문인지 좀 느끼하게
먹은 기억이 있네요~
테이블들이 좁고 사람이 많아서
평일에갔음에도 좀 시끌벅적하니
조용하게 식사는 못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