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다산맛집 총각네횟집 모듬회 탱글탱글 두툼하니 존맛탱!

반응형

 

오늘은 제가 사는 동네~
#다산맛집 포스팅 할께요~~
다산 #진건지구에 위치해 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외식을 못하죠~
매일 집밥 하기도 귀찮고 집밥만 먹기 지루하기도 하고
주1회는 꼭 포장해와서 먹는거 같네요~

#다산총각네횟집은 #지역화폐가능 하네요.
아주 중요하죠?ㅎ
어제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경기도민에게 지역화폐
인당 10만원씩 4월부터 지급하기로 했잖아요.
3개월후에 소멸예정이니 부지런히 써야해요^-^
연매출 10억이상 상정은 사용불가랍니다.
#다산지역화폐가능 #남양주지역화폐가능

집에 와서 식탁위에 한상 차려보았어요~
색깔 정말 곱죠??
생선회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니?

 

 

 

 

 

 

 

총각네횟집
모듬회(소)
20,000원


 

안주가 좋으니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남편아~ 나도 원래는 소주파란다~
아이들때문에 어쩔수없이 맥주ㅜㅜ
회에는 소주가 정답이죠?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소주던 맥주던 그게 무슨 중요하리~
오늘도 같이 짠할수 있음에 감사하며~
너와 내가 짠~~ 하는 순간!!
사랑비가~~ 내려와~~~~♡♡♡

뭐라는겁니까?ㅎㅎ
신선한 회를 먹어 봅세다~

회던 고기던 첫점은 꼭 쌈에 싸먹지않고
본연의 맛을 느껴야해요.ㅎ

 

 

 

 

 

 

사진만봐도 피로가 풀리는거 같지 않나요?

이번엔 상추에 한쌈♡

옳다구나!!
맛있구나!!
누구나 다 아는 맛이지만
존맛탱!!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신선하고
모든게 좋았던날~
평소에 구리 수산시장에서 회를 자주 포장해오는데
동네횟집에서도 수산시장회처럼
싱싱한회를 맛볼수 있어
좋습니다~^-^
강력추천!!

스끼다시도 있답니다.

아래의 유튜브에서 영상 확인해보세요^-^

 

 

다산라이프 바로가기!!

#유튜브 #다산라이프 도 #좋아요 와 #구독하기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