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스타벅스 다산진건점 4월 28일 (화) 오픈! 따로 이벤트는 없대요~

반응형

 

다산신도시에 터를 잡은지도 벌써 만 2년이 다되어 가는데요~

이제 점점 도시의 모양세를 갖춰가고 있는거 같아요!! (처음엔 정말 아무것도...ㅎㅎ)

다산신도시는 진건지구와 지금지구로 나뉘는데 지금지구점은 이미 지난달인지 지지난달에

오픈하며 아침 출근길부터 줄을 서는 장사진을 펼치기도 하더라구요...

저도 오픈하는 매장에 들러서 한번 머그컵 구매에 도전해보려다가...줄 서있는거보고 포기했어요.

 

스타벅스의 인기는 정말 국내에선 특별하리만치 높은거 같아요!!

다산동에만 도농역점이었나...를 포함해서 지금지구점까지 이미 2개가 있어요.

진건지구에는 예전부터 말만 있었던거 같은데 며칠전 지날일이 있어

보니 간판 작업이 다 되어있더라구요~ 스벅 다산진건점입니다~

 

 

이 정도면 곧 오픈 임박이겠네~ 금방 들어오겠구나~ 동네에 뭐가 이제 막 들어오는거 같은 느낌?ㅎ

날이 너무 좋아서...집에만 있기 뭐해 가족들끼리 집앞에 나갔다왔어요~

근처를 지나다 혹시 문연거 아냐?? 해서 앞에 한번 가봤네요.

 

 

 

 

오...굉장히 큰 규모에요! 안에 불도 켜져있고 인테리어도 다 끝났네요.

MD 상품들도 다 진열되어 있고...블라인드가 쳐져있어 사진으로는 못담았습니다.

혹시 오픈한건가?? 했는데 그러기엔 사람이 너무 없더군요.

 

 

문에 붙어있는 오픈 예정 안내입니다~

4월 28일 화요일에 오픈한다고 하네요. 아마 일반적이 스타벅스와 마찬가지로

07시에 오픈이 아닐까 예상되네요.

 

운좋게도?? 매장 직원분 준비하시는걸 봐서 문의드렸는데, 이번엔 코로나때문에

별다른 이벤트없이 그냥 오픈만 한다더군요. 머그 이벤트나 이런건 없다고 합니다.

지금지구점 때에는 오픈 이벤트 머그컵때문에 아침부터 줄이 길었던거 같은데...

이번엔 굳이 그러실 필요 없으실거 같아요^^

 

아직 지도에도 안나오고...일반적으로 페이스북의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지에 지점 오픈 소식을 다 공지하던데

이상하게 다산진건점 소식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위에 위치 제가 표시해봤습니다^^

다산헤리움그랑비스타1차 1층에 있습니다. 요 건물만 찾으심 1층에 워낙 크게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 같아요!

 

이제야 신도시의 모습을 갖춰간다 싶었는데 금새 스세권까지 되고, 곧...그리 멀지 않아

다산역 8호선까지 들어와 역세권까지 되면 더 살기좋은 동네가 되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생기네요^^

 

기분도 좋은김에 믹스커피도 없고...소주+맥주 믹스라도 한잔 해야겠네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