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다산역맛집 도야족발보쌈 반반세트 먹어보니 정말 맛있어요~ 다산족발맛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기온이 올라가니 자꾸만 외식을 하고싶지만 아직은 코로나 때문에 자주 포장해와서 먹게 되네요.

코로나가 잠잠해 지나 싶더니 이태원 때문에 다시 원점으로 돌아온 느낌이예요.

 

이웃님들은 식당에서 어떤음식을 포장해서 잘 드시나요?

저희는 족발, 치킨, 피자, 떡볶이, 짜장면 요정도를 돌려가며 먹는거 같네요.ㅎ

배달 음식을 주문을 해도 딱히 시킬께 없어요.ㅎ

요즘 재난지원금등 지원 받고나서 배달음식 자주 시켜먹는거 같네요.ㅎ

밥안하는 저도 좋고, 지역사회 경제에도 좋고, 아이들도 사먹는 음식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ㅎㅎㅎ ㅠㅠ 웃어야 할까요? 울어야 할까요?

어쨋든 이날도 족발 당첨~

도야 족발 체인점 인거 같네요.

 


맛집리뷰: 도야족발보쌈

(경기화폐 결제 가능)

 

영업시간

매일 11:30 ~ 1:00 연중무휴

도야 족발 보쌈

족발 보쌈 전문점

반반세트(대) 불족+일반족36,000원 포장할인 3,000원

총 금액 33,000원

포장해온 사진입니다. 뭔가 푸짐푸짐 해 보이네요^^

부추김치, 무김치, 백김치가 보이고요.

막국수는 서비스네요~

반반세트 입니다.

호일안에 들어있는 매운 족발 호일밖에는 일반 족발입니다.

매운족발에는 떡볶이떡도 들어있어요.

맵기는 맛있게 매운맛? 술을 부르는맛?ㅎㅎ

숯불에 구운건지 숯불향이나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중간중간 맛볼수 있는 떡복이떡도 별미랍니다.

일반족발은 돼지누린네 없이 담백하고, 야들야들하고, 쫄깃하고 맛있어요.

쌈을 좋아하는 신랑은 맛있게 한쌈 먹네요.

노란색 육수같은게 봉지에 담겨있어서 막국수에 넣고 비벼먹는 용도 인줄알았는데..

그릇에 따라 맛을보니 보리차였네요.ㅋ

매운족발이 매울까봐 포장해 주신건가봐요.

서비스인 막국수인데 맛이 좋네요.

저는 쌈쌀때도 막국수와 같이 싸먹는걸 좋아해요~

비주얼은 별로지만 맛있어요.

매운족발도 깻잎에 싸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백김치에 싸먹어도 맛있어요.

매운 족발은 치즈녹여서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일꺼 같아요.

다음번에는 치즈에 꼭 찍어 먹어 봐야겠어요.

족발퐁듀~

역시 술을 부르는맛! 술이 빠지면 섭섭해요.

언제나 참이슬과 함께!

역시 국수에 싸먹는 고기맛은 최고!

족발을 좋아해서 평소에 자주 시켜먹는 편이랍니다.

다산에 맛있는 족발집이 몇군데 있는데 요즘에는 이집에서만 시켜 먹게 되네요.

매번 시킬때 마다 반반 세트만 먹고 있어요.

한번에 두가지 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일반족발은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먹는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아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