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다산맛집]낙지볶음, 코다리 전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운게 땡기는 어느날 집근처 식당에서 낙지아구찜을 포장해왔어요.

사실은 여러가지들은 해물찜이 먹고싶었는데 메뉴에 해물찜이 없었네요.

아쉽지만 낙지아구맛찜이 괜찮아서 포스팅 해볼까 해요.

다산동에 위치한 낚지볶음 코다리조림 전문점 입니다.


맛집리뷰: 낙지왕궁

(지역화폐 결제 가능)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길옆에 위치 해 있습니다.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긴하지만....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거 같아요~

그래도 2층 건물에 매장도 넓어서 각종 모임에 좋을것 같네요.

 

메뉴판입니다.

메뉴가 많네요. 아이들이랑 방문하면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돈까스 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몇달 전에 낙지덮밥을 포장 해와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낙지아구찜을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낙지 아구찜(중) 38,000원 입니다.

포장해서 집에 와서 찍은 사진입니다.

낙지, 아구, 떡, 콩나물, 미나리, 미더덕이 들어있어요.

샐러드와 간장, 와사비도 포장 해 주셨네요.

사진은 양이 적어보이게 나온거 같은데 양이 많았답니다.

낙지 아구찜 국물이 넉넉해서 다 드신후에 밥 볶아 드셔도 맛있고 쫄면이나, 라면사리 넣어서 비벼 드셔도

맛있을 듯 해요.

저는 너무 배가 불러서 못 해먹었는데 다음번에는 쫄면 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

낙지가 통으로 들어있기 때문에 잘라서 먹어야 한답니다.

낙지 사이즈 큼직큼직 하네요.

먹기좋게 잘라서 콩나물, 미나리와 같이 와사비장 콕 찍어서 먹으면~

모두가 다 아는 맛이지만~ 정말 맛있답니다.

낙지와 같이 주인공인 아구도 먹어볼께요.

아구도 토실토실 살이 많아서 먹을게 많았어요.

가끔 아구찜이나 해물찜 시키면 아구에 살은 없고 뼈만 있는 경우도 많은데 이집 아구는 살이 토실토실 하네요.

역시 아구는 살이 아주 부드러워 입에 넣자마자 사라지네요.ㅎ

떡도 들어있어요. 쌀떡이라 쫄깃쫄깃~

전에 낙지덮밥을 먹은적이 있는데 그때는 낙지덮밥이 많이 매웠었거든요?

이날은 매운게 땡겼었는데 낙지 아구찜은 거이 맵지 않았어요.

다음에 주문할때 좀 맵게 해달라고 요청드려야겠어요.

콩나물양이 정말 많았고, 아쉬운건 미나리양이 적어서 좀 아쉬웠어요.

낙지나 아구양도 적지는 않았답니다.

위에서 이야기 한것처럼 다드신 후에 밥을 볶으시거나 사리면 추가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내돈내산 후기라...맛없는건 맛없다고 할 수 있지만~!!

낙지가 땡기는날 다산 낙지왕궁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