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다산맛집 올리앤에 가보니 소문대로 가성비 맛집 맞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다산신도시 맛집을 포스팅 할께요.

아무래도 다산에 살다보니 거주중인 지역 맛집 포스팅이 많네요^-^


맛집리뷰: 올리앤

(남양주 지역화폐 가맹점)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올리앤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매장 앞에 주차 가능하답니다.(주차대수는 많지는 않아요.)

올리앤 진건점은 3번정도 가봤는데 지금점은 이날 첫 방문이 였어요.

올리앤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입니다.

조금 일찍 방문했더니 사람이 없어서 매장사진도 찍어보았습니다.

매장은 진건점 보다 조금 넓은거 같네요.

한쪽면이 창으로 되어있어서 매장안이 밝은편입니다.

메뉴판 올려드릴께요.

메뉴 종류가 아주 다양합니다.

메뉴가 많아서 무엇을 먹을까 한참 고민을 하게 되네요.

올리엔은 체인점인데 가성비 좋은 식당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다산에 이사와서 작년에 처음 다산진건점 방문 해 봤는데 소문대로 가성비 갑 식당입니다.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올리앤 피자 맛있어요. 항상 피자를 시키는 편인데 이날은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파스타와 아이들먹을 밥만 주문했네요.

 

올리앤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음식나오는 속도가 정말 빠릅니다.

성격급한 저는 너무 좋습니다.^ㅡ^

 

제일 먼저 나온건 불떡 까르보나라 입니다.

불떡까르보나라 11,900원

이 메뉴는 이날 처음 먹어봤어요.

매콤한 까르보나라 라고 써있어서 주문하였는데 아쉽게 매운맛을 거이 못느꼈답니다.

그래도 베이컨도 많이 들어있고 떡도 들어있고

소스도 꾸덕꾸덕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맛있게 먹었어요.

소스까지 싹싹 클리어 했네요.

다음 메뉴는 봉골레 8,900원

봉골레가 8,900원? 지금 포스팅 하면서 알았네요.

만원도 안하다니 깜짝 놀랐답니다.

지금보니 대부분의 파스타들이 만원을 넘지 않는 가격이네요.

양이 적은것도 아니고 맛도 맛있는데 너무 저렴한거 아닙니까??

그래서 좋다는거지요.ㅎ

아이들때문에 주문한 불고기 필라프 8,900원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메뉴들이 매운지 고추그림이 많이 들어가있더라고요.

아직 매운걸 못먹는 아이들은 불고기 필라프나 새우필라프가 제일 먹이기 좋을거 같네요.

 

저도 한입 먹어보니 고급진 볶음밥이네요.

고기양도 많고 중간중간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달짝지근하니

아이들이 딱! 좋아할 맛이 랍니다.

올리앤은 매장분위기도 좋고 깨끗하고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아이랑 같이 방문 하기에도 좋고, 데이트 장소로도 적극 추천합니다.

올리앤은 포인트를 적립할수 있는데 지금점과, 진건점은 포인트가 별개로 적립된다고 하네요.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방문하는 올리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