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아이돌봄포인트 국민카드 확인방법(국민아이행복카드문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날씨가 정말 좋네요~
미세먼지도 없고 바람도 안불고 기온도 높아요.
매일 날씨가 오늘같이 좋았음 좋겠어요~

조금전에 아이돌봄쿠폰이 도착했다고 문자가 왔어요.
저는 만7세미만 아이가 2명이라 80만원 지원 받습니다..

 

 

 

저는 국민카드로 신청했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타카드는 포인트가 들어왔다고 하던데
국민카드는 좀 늦게 들어왔네요.
일찍들어와도 어짜피 사용은 오늘부터라 상관 없지만요.ㅎ
국민아이행복카드 포인트로 받았습니다.

 

전화 ARS로 적립내역이 확인 가능하나 연결이 한참 걸리고 앱에서는 확인 바로 할수 있으니 앱에서 확인 해 보세요.

앱에서 확인하는 방법 알려드릴께요~

 

3. 왼쪽에 혜택을 누르세요.
4. 적립/할인내역을 누르세요.

 

5. 중간쯤 포인트리 옆에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6. 포인트리 유형에 소지하고 있는 카드의 종류별 포인트내역이 나옵니다. 제일 하단에 아이돌봄포인트가 들어와 있네요.
아이돌봄 포인트를 눌러보세요~

 

7. 포인트 800,000원이 적립되었습니다.
야호!!^^
이제 당분간 장은 동네 마트에서 아이돌봄쿠폰 포인트로 결제 해야겠어요.

 

 

 

 
아이돌봄포인트 사용불가 가맹점 안내

 

사용기한은 2020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수 있고 그이후에는 소멸 된다 합니다.
사용처는 거주하고 있는 시.도에서 사용 가능 하며
대형, 마트, 백화점, 유흥주점은 사용 불가라고 하니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계산 하실 때 돌봄포인트로 결제하겠다고 꼭 이야기 해야하겠죠?
오늘도 즐겁고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