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장난감리뷰] 7세장난감 베이블레이드팽이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

반응형

2020/04/27 - [일상/리뷰] - 어린이날 선물 추천 고민하지 말고 실제 사용 후기 보고 구매하세요!(2세~7세 까지 모든 장난감 리뷰 모음 끝판왕!)

 

어린이날 선물 추천 고민하지 말고 실제 사용 후기 보고 구매하세요!(2세~7세 까지 모든 장난감 리뷰 모음 끝판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곧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 이쁜 아이들, 조카들 선물 고르시느라 힘드시죠? 그래서 오늘은 앵두가 지금까지 커오며 가지고 놀던 남자 아이 장난감들을 한번 정리해봤어요. 앵두튜브에서..

hsnation.tistory.com

안녕하세요:)
집콕만 하는 요즘 아이들이 심심하다고 난리네요.
밖에 나가서 뛰어 놀아야 하는데 집에만 있는 아이들을 보면 안쓰럽기도 하답니다.
몇일전에 7세 아들 엄마와 팽이대결을 하자고 해서 팽이 놀이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팽이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오늘은 아이들에게 제일 인기있는 베이블레이드 팽이를 보여드릴께요.
애니메이션 베이블레이드 진검이 아이들에게 아주 유명하더라고요.
애니메이션 속 팽이와 똑같이 만들어 판매하고 있네요.
종류도 어찌나 많던지요.ㅎ
제 눈에는 다 똑같은 팽이 같은데 다 틀리다네요.

어떤 팽이는 방어형 팽이가 있고 어떤 팽이는 공격형 팽이도 있고 어렵습니다.ㅎ
좌회전으로 도는 팽이, 우회전으로 도는 팽이 종류도 다양해요.
저 어렸을적엔 그냥 끈으로 감아 던지는 팽이가 다였는데요.ㅎ

요즘 아이들 정말 좋은 세상에 살고 있음은 분명합니다.ㅎ

아들이 좋아하는 팽이 몇개만 꺼냈습니다.
아래 사진속의 팽이 말고도 집에 팽이가 얼마나 많은지 제발 그만 좀 샀음 좋겠는데 모으는 재미가 있나봅니다.


이 도구는 런처 라는 도구입니다.
팽이를 끼워 돌리는 도구 랍니다.
요즘에는 런처도 종류가 많더라고요.
어떤 런처는 팽이를 런처에 끼워 돌리면 현재 돌아가는 팽이에 파워가 몇 정도 되는지 숫자로 나오더라고요.
정확한지는 모르겠으나 아이들이 사고 싶겠죠?ㅎ

 

팽이 돌릴 준비 완료!

최근에 할머니에게 용돈 받아 구매 해온 팽이입니다.
레이어가 2개가 들어 있어 하나의 팽이로 2가지 디자인을 만들 수 있네요.

아들은 이 팽이가 너무 멋있다는데 그런가요?

이 팽이를 구매 한 이유가 따로 있습니다.
디자인이 멋있어서가 아니라 팽이를 돌리면 미니팽이가 밑에서 빠져 나옵니다.
용어로는 분신 더블 어택이라고 한다네요.
말로 설명하기 힘드니 동영상 보실까요?

 

 

영상에서 보신 것 처럼 팽이를 돌리면 잠시 후에 미니 팽이가 나와 상대방 팽이를 공격합니다.
팽이 속에 또 다른 팽이라니요.ㅎ
요즘 장난감 정말 잘 만드네요.
곧 다가오는 어린이날 선물로도 좋을 듯 싶네요.
7세 남자아이 장남감 추천합니다.

아들과 배틀 동영상입니다.
눈치없게 엄마가 승리 했네요.
아이들과 배틀 게임할땐 눈치껏 "패" 해주어야 적당히 하고 끝낼수 있답니다.ㅎ

아들 너만 즐겁다면 하루 종일 돌릴수 있단다^^



오늘은 또 아이와 무슨 놀이를 하며 하루를 보내야 할까요?

이웃님들 즐거운 하루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