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입금문자 왔네요(경기지역화폐)

반응형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처리되었다고 문자가 왔네요.

내일쯤 문자 올줄 알았는데 늦은밤에 문자가 오니
더 반갑네요ㅎ

일반 문자로 받은건 아니고요 ~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처리 완료 되었다고 알림이 떴어요.



확인해보니 제가 신청한 300,000원이 입금 되었네요.

저는 신청일 당일 3시 이후에 바로 신청했었고 신랑은 다음날 신청했는데 신랑은 아직 안들어 왔어요.
아마 신청한 순으로 순차적으로 입금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녁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이 입금 +300,000원
오늘 오전엔 아동수당 아이돌봄쿠폰 +800,000원
부자 된 기분이네요ㅎ

저는 기존에 경기지역화폐 카드가 있어서 앱으로 바로 확인이 되네요~

입금확인 방법 알려드립니다.
경기도 지역화폐에서 입금 확인 가능 합니다.
정책발행금내역 메뉴 안에서 확인하세요.
앱에서 사용내역 및 잔액 확인도 가능합니다.

유효기간이 써있네요.
저는 2020년 4월 13일~ 7월 13일까지 3개월 입니다.
3개월 뒤에는 소멸 된다 합니다.

 

경기지역화폐는 소득공제도 가능하니 놓치지말고 신청하세요.
앱에서 소득공제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사용처​
- 주민등록지 시·군
- 연매출 10억원 이하 업소만 사용이 가능
- 백화점과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유흥업소, 사행성 업소, 프랜차이즈 직영점 등은 제외
- 온라인에서도 사용 불가

경기지역화폐 앱에서 사용가능한 가맹점찾기 메뉴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사용하세요~

나중에 카톡으로도 알림이 왔어요.
새벽시간에 알림이 오다니 열일 하시네요^^

 

 

이웃님들 즐거운밤 되세요^-^

 

남양주지역화폐 카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