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속보)북한 김정은 중태 CNN 보도/김정은 뇌사설? 김정은 나이는?

반응형

관련기사 보러가기

서울=연합뉴스) 장재은 기자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수술 후 심각한 위험에 빠진 상태라는 정보를 미국 정부가 주시하고 있다고 미국 CNN방송이 미국 관리를 인용해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오보일까요??
김정은이 최근 심혈관계 시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최근 북한이 최대의 명절인 할아버지 김일성 생일 4월15일·태양절 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네요.
현재 김씨일가 전용 병원 향산진료소에서 의료진들의 진료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위)CNN 인터넷판 화면갈무리/(아래)연합뉴스TV제공

김정은은 예전부터 건강이상설 찌라시인지 사실인지 많은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CNN에서 보도한거 보면 어느정도는 사실이 아닐까 합니다.
정확한 병명은 심혈관 합병증이니, 코로나로 인한 합병증이니, 현재 수술 후 뇌사상태 등 많은 말들이 나오고 있네요.

가끔 TV로 보면 비만도 심해보이고 그로인한 합병증이 맞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김정은에 대해서 찾아보니 저랑 동갑이였다는ㅎㅎ
아직 많이 어렸었네요.
김정은 나이 보실까요?
김정은 나이는 1984년생 올해 37살 입니다.
아래 사진은 한참 옛날 사진인가 봅니다.


한국 정부에서는 사실 여부를 빨리 파악해서 제대로된 기사가 나왔음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