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기타

슬기로운의사생활-서지원 내눈물 모아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보다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와서 포스팅 합니다.
90년대 인기가 많았던 서지원씨 노래가 나왔네요.
그때 당시 얼굴도 멋있고 가창력도 뛰어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지요.
저도 좋아했던 가수인데 서지원씨의 갑작스런 사망소식에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서지원 - 내눈물모아 가사
창밖으로 하나둘씩 별빛이 꺼질때 쯤이면 하늘에 편지를 써
날 떠나 다른 사람에게 갔던 너를 잊을 수 없으니
내 눈물 모아서 하늘에
너의 사랑이 아니라도 네가 나를 찾으면
너의 곁에 키를 낮춰 눕겠다고
잊혀지지 않으므로 널 그저 사랑하겠다고
그대여 난 기다릴거에요 내 눈물의 편지 하늘에 닿으면
언젠가 그대 돌아오겠죠 내게로
난 믿을꺼예요 눈물 모아
너의 사랑이 아니라도 네가 나를 찾으면
너의 곁에 키를 낮춰 눕겠다고
잊혀지지 않으므로 널 그저 사랑하겠다고
그대여 난 기다릴거에요 내 눈물의 편지 하늘에 닿으면
언젠가 그대 돌아오겠죠 내게로
오- 그대여 난 기다릴꺼예요 내 눈물의 편지 하늘에 닿으면
오- 언젠가 그대 돌아오겠죠 내게로
난 믿을꺼예요 내 눈물 모아



내 눈물 모아 (서지원) 노래 듣기

 

서지원씨의 i miss you 노래도 참 좋아요.
-가 사-
바라보면 자꾸 눈물이 나는 건
왠지 몰라도
돌고 돌아 내게 오고 있었나요
피해지지 않는 그 사랑
I love u love u love u
인연인 걸 느꼈죠 난
And I miss u miss u
나의 운명인 사람
슬픈 눈빛으로 왜 나를 보나요
울지 말아요
한 눈에 날 알아본 건 아닌가요
이제서야 왜 내게 왔죠


I love u love u love u
인연인 걸 느꼈죠 난
And I miss u miss u
나의 운명인 사람
몇 번을 태어난대도
그대가 어딜 숨어도
나는 그댈 찾겠죠
다신 우리 헤어지지 마요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떠나가지 말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