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다산신도시 미니특공대키즈카페 드디어 오픈~

반응형
다산신도시점 미니특공대 키즈카페가 드디어 오픈했어요~
다산에 키즈카페가 몇군데 있기는 한데 미니특공대 키카의 규모가 제일 큰듯 싶네요~

입구에는 역시 아이들을 유혹하는 장난감들이 있지요~

미니특공대 대형 피규어들
~

사진찍어주기 좋아요~~

본격적으로 놀기전에 어떤놀거리가 있는지 한번 보세요~

농구게임이예요~  공을 스크린골대에 골인시켜요~

사격게임장이네요~  미사점에서는 못본거같은데 새로생겼나봐요~

총으로 세워져있는 악당들을 쓰러뜨립니다~
총알이 너무빨리나가서 뭔가 순신간에 끝나는 놀이예요ㅎ

아이들에거 인기만점!! 물총놀이~ 충치균을 물리쳐라!!

낚시도해보고요~

아래를보면 무서운데 아이들은 재미있나봐요~ 미끄럼타고 내려가면 트램폴린이랑 이어져요~

스케치방이예요~

공룡그림에 색칠해서 스캔하면 스크린에 나오지요~

여자친구들의 주방장난감 뭔가좀 부족해보였어요~

작지만 편백나무방~

영유아들을 위한공간~
여기도 뭔가 좀 채워져야할듯 싶네요~

바운서 딸랑 2개!  끝
범보의자나 점퍼루 등등 좀 채워졌음 좋겠네요~

식당~  넓어서 좋아요~

메뉴판입니다~

이벤트 진행중이고요~

넓고 깨끗한 키카라 좋아요~
미사점보다는 좁은듯 싶고요~
나이제한은 없는듯 싶네요~
초등학생 큰 친구들도 많이 보았어요~
사람많을땐 작은친구들은 좀 치일듯 싶네요~
저는 어제 일찍가서 사람 많이 없을때 잘놀고 왔답니다^^
 

아 지금 전단지에 할인입장권 사용 가능해요~~
전단지 없으신분들은 소셜에도 판매중이네요~ 참고하셔요^^

반응형